CEO 인사말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회사, 사회와 함께하는 회사 가람감정평가법인을 소개합니다.
객관적인 감정평가로 사회와 국가에 봉사하는 회사
가람감정평가법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람감정평가법인 대표이사 박영학입니다.
1991년에 설립된 ㈜동국감정평가법인, 2000년에 설립된 가람감정평가법인㈜, ㈜다우감정평가법인 3개 법인이 2007년에 통합을 마무리한 이후에 2010년에 ㈜가람감정평가법인으로 상호 변경 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가람감정평가법인은 서울에 본사를 두고, 전국 16개 지사에 임직원 450 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자회사로 2001년에 국민토지보상(주), 2013년에 케이앤알컨설팅부동산중개법인(주)를 설립하여 종합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유형자산 평가업무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대 변화에 발맞추어 지식재산 평가와 같은 무형자산 평가 등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교육 등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람감정평가법인은 사람을 중시하고 화합을 통해 내실있는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며,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여 교육하며 변화에 대한 도전을 통해 회사를 발전시켜 가고자 합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평가경험을 가진 감정평가사의 객관적인 가치 판단으로 감정평가의 사회성, 공공성을 제고하며 사회와 국가에 봉사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가람감정평가법인
대표이사 박 영 학
대표이사 박 영 학